Game Dev-Voxel Object 충돌 및 변형 처리

진행중인 개인 프로젝트 영상. 대충 이런 느낌으로…
도무지 집중이 안되고 의욕도 안생기고 마음만 조급하고..그런 상태로 꾸역꾸역 어떻게든 진행해서 이 상태.

DirectX 12렌더러쪽은 지속적으로 버그 수정 및 기능추가를 해가는 중.

게임프로젝트쪽은
1. Bit-table을이용한 Voxel처리,
2. D3D12렌더러에서 Bit-Table을 CBV로 세팅해서 Voxel오브젝트 렌더링.
3. Voxel Object내에서의 Octree구성.
4. 캐릭터(로켓탄 포함) vs Voxel오브젝트와의 충돌처리
5. Voxel Object 변형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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