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개발 결산

2021년 아무 소득도 없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블로그랑 유튜브에 올렸던 내용들 찾아보니 작업 꽤 많이 했네.
의욕이라곤 손톱만큼도 없어서 맨날 퍼졌던거 같은데 그 와중에 조금씩이라도 움직였구나.
돈은 못벌었지만 그래도 장하다.

[그래픽스]
DirectX Raytracing 지원
DX12렌더링 코드 성능 및 안정성 개선환경맵을 이용한 DXR에서의 Real-time Volumetric Cloudscapes의 반사처리.
CUDA Raytracing을 이용한 렌더링 속도 향상

[미디지원]
미디 입/출력 하드웨어 지원
온라인 모드에서 다른 플레이어와 합주 기능

[서버 & 클라이언트 동기화]
캐릭터의 체공 상태에서 이동 가능
서버에서의 충돌 및 이동처리 성능개선
이동처리 정확도 개선
오래된 버그 수정

[bot 관련]
가시성 테스트를 이용한 3D길찾기 구현
복셀월드에서의 멍청하지 않은 bot 구현

[도구 개발]
UI스크립트 + UI에디터 개발

[게임 컨텐츠]
싱글 플레이 모드 추가복셀 매시 + 폴리곤 매시 혼합 월드 지원
복셀월드 및 폴리곤 월드에서 봇의 길찾기 적용

[web렌더링]
WebView2 기반 웹 렌더링 라이브러리 구현 – 실사용 보류
CEF 기반 웹 렌더링 라이브러리 구현 – 실사용 보류

[배포]
MS Store버전 릴리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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