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스마일 모데로이드 그레이트 제오라이마(MODEROID グレートゼオライマー)

엄청 오랫만에 프라 킷을 하나 만들었다. 굿스마일 모데로이드 시리즈로 비교적 최근에 나온 나온 그레이트 제오라이마다.  그레이트 제오라이마는 명왕계획 제오라이마 애니에는  등장하지 않고 애니판 설정집에서만 스케치 한장으로 나온적이 있다. 그러다가 슈로대 J에서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등장했다. 

언젠가 원더 페스티벌에서 그레이트 제오라이마의 레진킷이 나왔던 적은 있지만 제오라이마의 미조립 프라킷으로는 이 녀석이 처음이다. 개인적으론 애니판 제오라이마를 선호하는 편이지만 조립 가능한 킷은 이 제품이 유일하므로 예약구매했다. 몇 개월 전에 이미 물건은 받았지만 귀찮아서 계속 미뤄두고 있다가 올해를 넘기면 안되겠다 싶어서 후딱 조립했다.

도색을 할까 말까 고민하느라 시간을 질질 끌었는데 뭐 결론적으로 도색은 안했다. 프라 도색은 익숙하지 않기도 하고. 도색을 할거면 한번 만들어보고 두번째 작업할때 도색하는게 효율적일것 같아서 이번엔 먹선만 넣었다.

박스는 상당히 큰데 막상 조립을 해보니 본체는 꽤 작았다. 과대포장은 아니고 요새 프라모델들은 부품 수가 많으니 런너 크기도 커지고 박스도 커지는듯 하다.

 

박스
설정집의 스케치

그리고 부품(?)인 히무로 미쿠와 함께. ‘그레이트’니까 차원연결 시스템이 두개!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