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Dev – win32버전과 UWP버전의 네트워크 플레이

기존 win32 Crypto API로 작성했던 계정이랑 패스워드 암호화 코드땜에 UWP버전의 네트워크 처리가 계속 지연되고 있었다.

UWP아니 WinRT의 AsymmetricKeyAlgorithmProvider 를 이용해서 Desktop과 UWP공용 암호/복호화 코드를 짰다.

일부 WInRT(UWP) API들은 데스크탑 어플리케이션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데 다행히도 AsymmetricKeyAlgorithmProvider는 Windows 8데스크탑부터 사용할 수 있다.

각각 win32 DLL과 UWP DLL로 만들어서 DLL로 만들어서 서버(Windows Server 2012R2) , win32 클라이언트(Windows 10) UWP클라이언트가 같은 코드로 암호/복호화를 처리할 수 있도록 했다.
그래서 암호화코드 붙이고 네트워크 코드 다듬어서 이제 네트워크 플레이는 잘 작동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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