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PU를 이용한 PVS에서 선회한 GPU를 이용한 공한 분할 및 SW Occlusion Culling.

KD트리로 빌드된 Voxelized Mesh -> 최적화 및 최적화된 사각형으로부터 Occluder추출 -> 실시간 SW Occlusion Culling
건물벽에 가려서 안보이는 공간(Leaf)와 사각형들을 왕창 걸러내고 있다.
결함이 있어서 사용 못할까봐 엄청 걱정했는데 이 정도면 써먹을 수 있다.
당초 PVS를 계산하려던 거였지만 모로가든 한양으로만 가면 된다고 소기의 목적은 달성.
이번 엔진의 공간 분할 체계는 이걸로 간다.

voxelize_occ_culling_2015_0826_00 voxelize_occ_culling_2015_0826_01 voxelize_occ_culling_2015_0826_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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