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필요해서 만든 OneDrivePlayer가 윈스토어에 올라갔네요.

제가 필요해서 만든 OneDrivePlayer가 윈스토어에 올라갔네요.
노트북이나 태블릿의 SSD가 부족해서 OneDrive에 음악파일을 넣어두고 그걸로 재생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만들었습니다.
드물게 C++/CX 로 작성된 앱입니다. XAML과 C++/CX를 학습할겸 무리해서라도 C++로 작성했습니다.
네트워크가 끊어진 상황에서 다운로드를 시도하면 CPP REST SDK쪽에서 처리할 수 없는 익셉션이 계속 떠서 일단 그 부분은 버그로 남아있습니다.
유니버셜로 윈폰버전도 만들었는데 백그라운드 플레이가 불가능해서 일단 업로드는 하지 않았습니다. 스팀쪽 정리되면 나중에 다시 시도할 생각입니다.
처음에 무료로 올리려고 했는데 어느 새벽 열심히 코딩을 하다가 날이 샜는데 이게 한카피 2000원 가치도 없나? 라고 생각하니 좀 억울해서 2달러 정도로 가격을 책정했고요. 어차피 제가 쓰려고 만든거라 안팔려도 상관은 없습니다.
지인분들이라도 돈주고 사진 마시고 필요하신 분만 받으세요.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w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