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Phone 8과 PC간 네트워크 플레이

Windows Phone 8로의 엔진 및 게임포팅 작업의 최종 결과물이다.

일단 작업은 여기까지로 종료.

PC와 Windows Phone 8 각각 다른 계정/캐릭터로 서버에 연결해서  네트워크 플레이 테스트를 해봤다.

UI를 안만들어놔서 그렇지 PC클라이언트의 모든 기능은 다 들어가있다.

속도는 생각보다 나쁘지 않고 가장 걸림돌은 메모리 사용량.

이후 정식 모바일 클라이언트를 만든다면 간소화된 UI와 경량화된 리소스가 필요할 것 같다.

툴 : Visuaul Studio 2013

언어 : C++

그래픽 API : DirectX 11 Feature Level 9.3

네트웍 API : StreamSocket on WinRT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