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Phone 8로 게임 포팅중 #2

계속 진행중인 Windows Phone 8 로의 엔진 및 게임포팅.
모델과 건물을 렌더링하는데까지 테스트.
사실 코드 짜는건 큰 문제가 아닌데 xap파일 패키징하는데 걸리는 시간이 엄청나다.
사소한 코드 한줄만 고쳐도 xap파일 패키징을 다시 해버리니..으.. 이게 해결 안되면 진도 나가기 힘들듯.
캐릭터 뛰어다니는것까지 테스트하려면 맵의 리소스파일을 넣어야하는데 그럼 패키징 시간이 확 늘어버릴테니 겁나서 진행을 못하겄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