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무로미쿠 레진킷 작업중

연초에 히무로미쿠 킷 작업을 시작해서 표면처리를 끝내놨는데 나름 레어한 킷이라 그대로 작업하기가 영 찝찝했다.

그래서 제너님한테 부탁하여 2체를 복제했다. 복제가 완료된 시점에서 작업실을 뺐기 때문에 일단 작업의 맥은 끊겼다.

그래도 집에서 생각날때마다 조금씩 작업을 했다.

복제후 생긴 새로운 단차와 기포들을 개노가다 끝에 처리하고 드뎌 도색 작업에 돌입-이라고는 하나 생각 날때마다 한 색깔씩 도색하자는 계획이다.

흰색 레진이니까 피부색 칠해질 얼굴에는 서페이서를 뿌리지 않기로 하고 콤파운드질을 열심히 해서 빤딱빤딱하게 만든 후 눈 부위를 마스킹했다.

그 후 얼굴 피부도색.

진한색 도료로 조금씩 도색해서 그라데이션을 주려 했으나 실패. 젠장할.

스프레이부스의 LED때문에 도색을 해도 계속 레진이 흰색으로 보였다. 나중에 보니 이미 두껍게 도색해서 너무 진하게 나왔다.

뭐 그냥 넘어가기로. 복제 킷도 1체 남았고 원본 킷도 있으니 이번엔 이렇게 가기로 한다.

흰자위 마스킹은 그럭저럭 나쁘지 않게 된듯.

눈을 만들어 붙이기 위해 코렐드로우에서 눈데칼을 그렸다.

눈알은 이전에 만들어놓은걸로 쓰고 속눈썹을 그렸다.

막상 붙여보니 조금씩 예상과 달리 안맞아서 수정을 2회 했다. 전사지 3장 날렸다.

눈썹 데칼 수정본으로 붙이니 그럭저럭 그럴싸한듯.

눈 부위 슈퍼클리어로 코팅하고 다음 도색으로 고고.

miku_eye_decal miku_eye_decal_005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w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