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DA충돌처리 응용#2

원래 충돌처리 엔진에 기본기능으로 만들어넣었던 반사를 사용했다.

로켓탄 튀어다님. 캐릭터에 맞아도 튀고 로켓끼리 부딪쳐도 튀고…

일단 서브로 꽂은 GTS450에서 CUDA를 돌리고 있는데 PCI-E 4x임에도 불구하고 CPU로 처리할때보다 적어도 2배 이상 빠르다.

당초 서버에서만 사용할 생각이었지만, 그래픽 카드를 두 개(물론 nVidia제품으로)꽂은 경우라면 확실히 성능 향상이 있으므로 클라이언트에 사용해도 좋을것 같다. 요새는 피직스용 nVidia그래픽 카드를 하나 더 꽂는 경우가 늘고 있는 추세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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