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DA 충돌처리 응용

지금까지의 코딩과 테스트는 여기 써먹기 위함이었다.

언젠가는 완성하고 말 내 개인 프로젝트.

하츠네미쿠의 모험..혹은 PSYCHO SEKAI

지금껏 만든 CUDA충돌처리 엔진은 클라이언트,서버 모두 사용 가능하고 클라이언트에 적용시켰다.

서버도 만들어서 테스트하면 좋겠지만 지금은 여력이 없어서 서버는 만들지 않았다.

서버에서 동일한 DLL을 로드해서 동일한 Frame Per Sec로 시뮬레이션 해주면 된다.

이벤트 받을때마다 캐릭터 상태 바꿔주면 되고.

대충 멀쩡히 돌아가게는 만든것 같다.

이젠 소스 코드 정리해서 공개할 일만 남았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w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