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Vidia Visual Profiler 4.1로 돌린 결과

이놈의 충돌처리가 단순 연산만으로 작동하는게 아니고 케이스 바이 케이스로 처리할게 많아서 분기가 많다. 그러다보니 병렬화가 어렵다. 나름 죽도록 병렬화 했다고 생각하는데 실제 코드의 50%정도밖에 병렬화가 안되는것 같다.

코드 최적화는 할만큼 한거 같고 나머지는 GPU스펙에 달린듯.

이하는 NV Visual Profiler로 돌린 화면.

컴퓨팅 활용도 72.4%면 할만큼 했다고 생각한다. 매트릭스 연산이나 영상처리가 아닌지라 더 이상은 무리.

e9ccc09e2ea894e5b0129c3b62d5eb69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