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DA로 구현한 충돌처리

퇴사 이후 다음 직장 찾을때까지 만들기로 계획했던 물건이다.
예전에 프로젝트 엡실론에서 사용했던 충돌처리코드보다 상당히 개선했다. 다이나믹 개체들간의 충돌처리도 포함되어있다. 그때보다 속도도 빠르고 코드도 간단하다.
그리고 CUDA를 지원한다. 처음부터 CUDA를 염두해두고 만들었다.
멀티스레드 버젼은 만들지 않았고 CPU 싱글 스레드 버젼과 CUDA버젼만 만들었다.
일단은 CUDA버젼이 CPU버젼보다 10배정도 빨랐는데 타원체VS타원체 들어가면서 버스 병목이 생겨서 격차가 줄어들었다.
일단 돌아가는 가니까 이제 최적화를 해봐야겠다.
타원체 vs 타원체 + 삼각형 집합
충돌 후 미끄러짐과 반사처리.
사용도구 : DX11 + CUDA 2.1 + VS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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