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x11 텍스쳐링

dx11_texture

백수가 되니 더 바쁘다. 신경 쓰지 못했던 잡무들을 처리하느라, 사람 만나느라 바쁘다.

최근에 8년째 타는 내 쏘렌토 차량의 클러치쪽에 문제가 생겨서 이거 수리하느라도 시간과 정신 에너지를 꽤 소모했다.

여튼 오늘, 아니 어제부로 차량 수리까지 완료했기 때문에 간만에 코딩에 전념할 여유를 얻었다.

텍스쳐매니져와 매터리얼 매니져는 그 동안 커피숍에서 조금씩 포팅해서 넣었다.

hlsl코드와 기타 자잘한 코드를 오늘 새벽에 추가적으로 작성해넣어서 드뎌 텍스쳐를 출력할 수 있도록 했다.

아직 손볼게 많지만 대충 모델 출력은 된다.

세부적인 것들은 건너뛰고 라이트맵매쉬 처리에 들어갈 예정이다. 건물은 큰 어려움이 없을것 같은데 필드쪽은 대단히 복잡해서 dx11버젼으로 포팅하는게 쉽지 않을듯 하다.

좌측이 DX9버젼 엔진, 우측이 DX11버젼 엔진.

되는게 없으니 뭐 화면발은 볼품없지만…이렇게 하나하나 다져가면 내년쯤에는 예전DX9엔진보다 훨씬 뛰어난 뭔가를 보여줄 수 있겠지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w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