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 작업 내용

EO_Client_01_x64_release_2009_0128_00

EO_Client_01_x64_release_2009_0128_01

금요일
로켓탄의 궤적을 캡슐로 하여 캐릭터 타원체와 충돌처리.
필요한 검색 코드 및 수학함수 추가

토요일
npc서버를 릴리즈로 빌드하다 오작동.
코드를 샅샅이 뒤졌으니 문제 발견 못함.
디스어셈블된 코드를 살펴보고 컴파일러가 옵셋을 잘못 계산했음을 발견.
프리컴파일드 헤더 다시 세팅하고 최적화 옵션 바꾸고 어쩌고 하다보니, 어느 순간 제대로 된다.–; 현재 풀 옵티마이즈 상태로 제대로 작동.

일요일
서버에서 로켓탄환 데드레커닝 구현.
로켓탄 폭발 처리.

월요일
로켓탄 일정 시간 후 자동폭파.
로켓탄 일정 거리 비행 후 자동폭파.

화요일
로켓탄 폭발에 의한 데미지 부과.
전투처리 서버/클라이언트 동기화

연휴 기간 내내 열라 코드짜고 디버깅했다.빡셨다.
노트북이 책상에서 추락하는 사고가 발생하여 디버깅에 큰 어려움을 겪을뻔 했다.
다행히 껍데기 모서리만 박살나고 다른 부위 모두 멀쩡.
사내 테스트에선 로켓런쳐를 보여줄 수 있을것 같다.

내년엔 이 생활도 끝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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